HRD KOREA 2024 참가...자사 교육플랫폼 ‘Firzzle’ 선보여
2024.06.26
HRD 토탈서비스 기업 퍼브(Firb)가 제31회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종합대회 HRD KOREA 2024 행사에 참가해 자사 교육플랫폼 ‘Firzzle’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HRD KOREA는 기업과 정부기관, 교육기관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인적자원개발에 대한 성공사례와 새로운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다. 올해는 ‘HRD, 새롭게 논하다! Tasks Based HRD’를 주제로 18, 19일 양일간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됐다.
퍼브는 HRD 엑스포에 참가해 HR 및 교육담당자에게 HRD 전 분야의 컨설팅을 통해 학습플랫폼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소개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부스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 기간동안 ‘퍼브의 10주년을 잡아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공개 시연회를 통회 자사 교육플랫폼 ‘Firzzle’을 소개했다. ‘Firzzle’의 커리어패스에 맞는 IDP 수립이 가능한 역량진단기반 교육계획, 학습자 간의 상호작용을 높이는 소셜 러닝, 학습 영상을 요약 및 정리해주는 AI 요약 기능 등 주요 HRD 기능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였다.
또한, 하반기에 출시를 앞두고 있는 웹툰 기반의 소프트스킬 과정을 소개하기도 했다. 해당 과정은 143억뷰 인기 웹툰 ‘나혼자만 레벨업’을 기반으로 AI시대에 갖추어야 할 핵심역량 5가지를 주제로 하여 개발된 교육콘텐츠이다.
이 외에도 맞춤형 적용이 가능한 교육 프로그램인 △엑셀을 활용해 문제를 해결하는 데이터 분석 과정 ‘디엑셀’ △생성형AI를 통한 단순 반복적 엑셀 업무 자동화 과정 ‘엑셀러레이터’ △조직의 소통과 협업을 키우는 직무공통역량 ‘알.쓸.업.잡’ 등 자체 개발 과정을 소개했다.
※ 저작권 문제로 기사 전문 전재를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