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NHN, 직원 성장 돕는다…신규 사내 교육 플랫폼 공개
2022.05.18
NHN(대표 정우진)이 새로운 사내 교육 플랫폼을 선보이고 직원의 성장 및 역량 강화에 대한 지원을 확대한다.
18일 NHN은 기존 임직원 학습지원시스템(LMS)을 확대 개편해 새로운 사내 교육 플랫폼 ‘딥 캠퍼스(DEEP CAMPUS)’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딥 캠퍼스’는 사내외 다양한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한곳에 모아 제공하고 임직원 누구나 자유롭게 필요한 교육 과정을 찾아 수강할 수 있게 구현됐다.
NHN은 지난해 진행한 사내 교육 관련 서베이를 통해 ▲실무 역량 교육 다양화 ▲외부 교육 큐레이션 ▲복잡한 교육 과정 개선 ▲정보 공유 문화 조성 등에 대한 직원들의 수요를 확인했다. ‘딥 캠퍼스’는 이러한 의견을 반영해 업무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간편한 수강 환경을 구축하는 데 중점을 뒀다.
‘딥 캠퍼스’에는 기술, 디자인, 기획·마케팅, 경영·전략 등 7개 카테고리 아래 160여개의 교육 과정이 개설됐다. NHN이 자체 제작한 사내 교육용 콘텐츠뿐 아니라 패스트캠퍼스, 인프런, 밑미, 헤이조이스 등 성장·교육 분야 전문기관의 교육 콘텐츠도 확보해 직원들의 학습 선택폭을 넓혔다. 임직원의 외부 직무 교육비를 전액 지원하는 NHN은 ‘딥 캠퍼스’ 내 교육 과정 수강료도 금액 제한 없이 100% 지원할 방침이다. 교육 과정은 향후 직원 수요와 트렌드를 반영해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저작권 문제로 기사 전문 전재를 하지 않습니다.